일반인

Home > 일반인

홍익메디칼, 초소형·초고속 고압증기멸균기 출시

두바이 아랍헬스 전시회에 참가…'MINICLAVE 고압증기멸균기' 선보여

작성일 : 2018-01-29 17:30 작성자 : 메디컬코리아뉴스

ⓒ의협신문

ⓒ의협신문

 

의료용 멸균기 전문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인 Arab Health 2018에 초소형-초고속 고압증기멸균기인 'MINICLAVE M20n'을 출품했다.

이번 출품을 계기로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한국, 동남아 시장에 이어 중동지역의 의료기기 유통 파트너사들과의 신뢰관계를 돈독히 하고 자사의 멸균기 브랜드를 세계 속에 공급하는 포문을 열기 시작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부스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뛰어난 멸균성능과 빠른 멸균 시간을 자랑하는 M20n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원터치 모드로 작동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한 초소형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또 체임버 길이가 길어 다양한 사이즈의 피멸균물을 넣고 뺄 때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했다.

작동 메카니즘은 기존 카세트타입과 유사하지만, 2리터급 원형 수직 체임버에 전체 멸균시간을 5분으로 줄여 기존 멸균기와 차별화시켰다.

치과·안과·수술실 등에서 각종 소형 의료기구를 안전하고 빠르게 멸균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온도제어정밀도가 뛰어나 핸드피스의 수명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증명돼 치과 의사들의 반응이 좋고, 수술이나 시술 중에 응급으로 멸균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어 수술실에서 직접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반려동물병원의 중성화 수술, 치석제거 시술 등의 멸균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경제성이 뛰어나 동물병원 필수 멸균기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좋고, 안과에서는 기존 고가의 카세트타입 멸균기를 대체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의료 현장에서 멸균기 본연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최득남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대표는 "초소형 고압증기멸균기 플랫폼을 적용한 다양한 용도의 전용 멸균기를 개발해 고객의 니즈에 힘쓰겠다"며 "중동지역,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시아의 여러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의협신문(http://www.doctorsnews.co.kr)

“ 저작권자 © 퍼스널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