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상세 보기

Home > 기사 상세 보기

마포구피부과, 마포역피부과, es해바라기, 해바라기피부과

울쎄라, 더블로 주름제거 피부 탄력효과 만점

작성일 : 2020-02-28 11:05 작성자 : 최정인 (jung_ing@naver.com)


ⓒ사진 메디컬코리아뉴스 es해바라기 내부

 

시간이 지나면서 예전 사진들을 볼 때면 전에 비해 나이가 들어 피부가 늘어나고 주름이 부쩍 늘어난 것이 눈에 뜨일 정도로 비교가 된다. 피부나이도 들어 건조해지는 날씨면 금방 푸석푸석해지기도 한다. 나이가 들수록 더 심해지기 때문에 조금 더 신경을 써서 관리해야 하는 것이 피부가 아닐까?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주름, 탄력, 리프팅 프로그램을 통해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여 아름다운 페이스라인을 만들기도 한다.

 

 

피부 노화는 20대 후반부터 시작되는데 노화의 시작은 피부의 탄력도를 유지하는 콜라겐과 그를 받쳐주는 엘라스틴이 무너지면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피부조직이 얇은 눈가와 입가, 팔자 등 얼굴의 움직임이 많은 곳부터 주름은 진행된다. 요즘 TV 매체나 유튜버들을 보더라도 스스로 피부관리를 하는 제품을 소개하며 자가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광고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늘어진 피부를 회복하는데 콜라겐 재생이나 피부세포 재생이 어렵다.

 

 

그중 피부과에서는 더블로 골드 와 울쎄라라는 장비를 사용하여 주름제거 및 피부 탄력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 레이저 리프팅이란 비수술적 안면거상술 효과로 보면 된다. 안면거상술 시 타깃이 되는 근막 층(SMAS)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절개 없이 강력한 리프팅을 유도한다.

 

 

더블로 골드는 KFDA 인증을 거친 안정성을 입증한 피부 시술 장비로 약 8분 만에 탄력을 만들어내며 고강도 직접 초음파 에너지(HIFU) 시술로써 1~3개월 동안 꾸준한 시술을 받으면 피부 재생 및 탄력 증대, 주름제거에도 큰 효과를 나타낸다.

 

 

울쎄라는 주름지고 처진 부위에 울쎄라 레이저 시술을 하여 탄력을 관장하는 SMAS 층까지 전달하고 90일 동안 콜라겐 생성이 촉진되면서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오랫동안 리프팅을 유지하는데 시술시간은 30분 내외로 시술 기간과 회복 기간을 따로 두지 않아 바쁜 직장인이나 현대인에게는 반응이 좋다.

 


ⓒ사진 메디컬코리아뉴스 es해바라기 (왼쪽부터) 장원철 원장, 민경일 원장


 

마포구피부과 es해바라기 민경일 대표원장은 "초음파 리프팅은 얼굴, 목주변의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올리는 효과를 가져오며 주기적으로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 피부 처짐 예방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콜라겐이 피부 탄력을 주면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까지도 볼 수 있어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할 수 있는 피부과인지 따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메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저작권자 © 퍼스널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