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상세 보기

Home > 기사 상세 보기

양시강성형외과, 천호성형외과, 천호동성형외과, 천호역성형외과, 강동구성형외과

팔자주름, 마리오넷라인은 복합치료를 통해 개선 완화할 수 있어...

작성일 : 2020-06-25 11:09 작성자 : 최정인 (jung_ing@naver.com)

ⓒ사진 메디컬코리아뉴스 양시강성형외과 대표원장

 

 

나이가 들고 세월이 흐르면서 탱탱했던 피부는 처지고 늘어나면서 처진 볼살과 깊은 팔자주름 등이 생겨나 고민스러워지게 된다. 팔자주름이나 마리오넷 라인같은 입주변의 깊은 주름은 나이들어보이게 하고, 처진 볼살은 심술보라 부르듯이 심술궂고 생기없이 처지게 보이게 되어 남에게 좋지 않은 첫인상을 남기게 된다.


얼굴에 확연하게 들어나는 팔자주름이나 볼살이 몰려 마치 사탕을 문 것 같이 보이는 심술보처럼 입 꼬리의 골이 마리오넷 라인이라고 하는 주름골이라고 불리는 부위에 이를 개선하고 해결하는 방법은 일반적인 피부관리나 민간요법으론 해결하기 힘든 부분이다. 이러한 부분들을 교차거상술을 통해 개선시키고 보톡스나 슈링크치료로 보완하여 자신의 외모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심어주기도 한다.


얼굴에 실을 넣어 당기는 실리프팅은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고 넣는 실도 병원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모두가 환자 본인이 원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드는 것은 아니므로 충분한 상담으로 리프팅 방법과 실의 종류를 잘 선택하고 무조건 많은 실을 넣는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다.

 

보통은 전문병원이 아닌 경우 리프팅 효과는 거의 없는 간단한 짧은 실을 피부에 여러개 넣어주고 효과를 과장되게 말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렇다 보면 피부가 좋아지는데는 약간의 도움은 줄수 있으나 제대로 된 리프팅의 효과를 기대하기엔 어려울 수 있다. 당겨지는 리프팅의 효과가 확실하게 있으려면 미세한 가시가 달린 특수한 긴 실을 늘어진 피부 아래 부위의 지방층에 정확히 넣어 걸어 당긴 후 거리가 떨어진곳에 걸어서 고정되게 해야한다.



천호에 위치한 양시강성형외과 대표원장은강남에서 수년간 성형외과를 운영하던 양시강 대표원장(UB 성형외과)이 다시 천호동으로 이전 개원하였다. 예전 첫 성형외과를 개원했었던 천호동에서 20년 동안 수많은 환자들을 상담하고 수술하였던 그 위치로 돌아오며, 성형외과 일번지라 할 수 있는 강남역 사거리에서 수년간 자리하면서 성형외과의 새로운 최신 경향과 성형외과 기술을 접목하여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와 안전한 시술과 개개인에 걸맞은 시술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메디컬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저작권자 © 퍼스널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